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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 - 시그니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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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작동 불량 이슈]
작성자 창안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1-16 11:34: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
 안녕하세요. 창안애 11번 상담원입니다.

요청하신대로 제품 맞교환으로 새로 제작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작동 불량에는 다양한 사유가 있습니다. 소리가 난다든지 걸림이 있다든지 어떻게 작동이 안 되는지 확인 식별이 되어야 합니다.
확인이 가능하도록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첨부하여 주시는데 접수 내용을 확인 후 자가 수리/교체 가능하다면 별도의 해피콜로 안내를 드립니다.
다만, 첨부파일로 식별이 불가능하거나 수선이 필요로 하다 판단되면 예정대로 접수 진행됩니다.

신청 후 접수가 진행되면 창안애 측에서 제품 수거 회수 요청을 해드립니다.
주의할 점은 제품이 이동하는데 문제없도록 제품을 모두 감쌀 수 있는 포장을 해주셔야 합니다. (라면박스, 이사 박스 등으로 이어 붙이는 방법)
포장이 불량한 이유로 배송 시 파손에 대한 부분은 별도의 A/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회수가 지연될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나, 화물 지점을 이용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수선비용 안내
왕복 배송비 15,000원, 수선비용 20,000원 = 총 35,000원
※ 수선비용은 제품당 부가되며 왕복 배송비는 제품 개수, 무게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해피콜 or 답변으로 안내)
제품 수령 후 7일내에 자사의 귀책사유로 해당관련 문제 발견시 별도의 비용없이 A/S 처리 해드립니다.


- 수령인 성함 : 최다미
- 연락처 : 010-4470-7133
- 구매일자 : 11/10
- 구매한 사이트 : 공식몰 
(예:공식몰, 네이버, 오늘의 집, G마켓 등)
- 주문번호 : 2023111051689650
- 접수 내용 :
블라인드 배송 중 파손된 건
맞교환해주신다고 안내받아 연락드립니다.

브라켓은 문제 없어서 그냥 본품만 새로 보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예:작동 시 손잡이가 헛돔, 중간에 멈춘다 등 상세한 사진/영상 첨부)


문의량 폭주로 인해 개별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접수하신 게시글 댓글로 현황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해당 유형의 게시판과 무관한 다른 문의로 접수될 경우 해당 문의를 식별한 후 해당 유형에 맞는 접수 게시판으로 강제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는 원활한 업무처리가 안될 수 있으며 무단으로 삭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개인 정보법으로 인해 주문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면 개인정보가 파기가 되어 조회에 어려움이 있어
주문 내역서 화면을 첨부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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