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창안애 12번 상담원입니다.
고객님 우선 제품관련으로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제품이 배송중 충격으로 파손된것으로 추정되며
혹시 새로 제작하여 맞교환처리 도와드려도 괜찮으실까요?
확인후 재문의글로 답변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해당 목록에 없는 A/S 문의는 불편사항을 정확하게 전달해 줄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A/S 접수 신청을 해주세요.
- 수령인 성함 : 최다미
- 연락처 : 01044707133
- 구매일자 : 11월 10일
- 구매한 사이트 : 공식몰(예:공식몰, 네이버, 오늘의 집, G마켓 등)
- 주문번호 : 2023111051689650
- 접수 내용 : 블라인드 중앙부가 파손되었는지 작동이 되지 않으며 커버에서 분리되는 현상 발생
블라인드 커버도 깨져있습니다(예:기타 문의, 문의로 의사를 전달하기 어려울 경우 사진 첨부 가능)
문의량 폭주로 인해 개별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접수하신 게시글 댓글로 현황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해당 유형의 게시판과 무관한 다른 문의로 접수될 경우 해당 문의를 식별한 후 해당 유형에 맞는 접수 게시판으로 강제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는 원활한 업무처리가 안될 수 있으며 무단으로 삭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개인 정보법으로 인해 주문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면 개인정보가 파기가 되어 조회에 어려움이 있어
주문 내역서 화면을 첨부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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