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다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접수 - 시그니처

A/S 접수 - 시그니처

-

게시판 상세
제목 [작동 불량 이슈]
작성자 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1-15 18:03: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




해당 목록에 없는 A/S 문의는 불편사항을 정확하게 전달해 줄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A/S 접수 신청을 해주세요.


- 수령인 성함 : 최다미
- 연락처 : 01044707133
- 구매일자 : 11월 10일
 - 구매한 사이트 : 공식몰
(예:공식몰, 네이버, 오늘의 집, G마켓 등)
- 주문번호 : 2023111051689650
 - 접수 내용 : 블라인드 중앙부가 파손되었는지 작동이 되지 않으며 커버에서 분리되는 현상 발생
블라인드 커버도 깨져있습니다(예:기타 문의, 문의로 의사를 전달하기 어려울 경우 사진 첨부 가능)


문의량 폭주로 인해 개별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접수하신 게시글 댓글로 현황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해당 유형의 게시판과 무관한 다른 문의로 접수될 경우 해당 문의를 식별한 후 해당 유형에 맞는 접수 게시판으로 강제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는 원활한 업무처리가 안될 수 있으며 무단으로 삭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개인 정보법으로 인해 주문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면 개인정보가 파기가 되어 조회에 어려움이 있어
 주문 내역서 화면을 첨부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IMG_7180.jpeg , IMG_7181.jpeg , IMG_7184.jpeg , IMG_7181.jpe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