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다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접수 - 시그니처

A/S 접수 - 시그니처

-

게시판 상세
제목 [그 외 사진 첨부/접수]
작성자 창안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0-20 17:20: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안녕하세요창안애  53번 상담원입니다 

고객님 시그니처는 제작부서에서 부속을 동봉하는데 시그니처 부속이 아니라 잘못 받으신걸로 확인됩니다 

바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해당 목록에 없는 A/S 문의는 불편사항을 정확하게 전달해 줄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A/S 접수 신청을 해주세요.


- 수령인 성함 : 유형준
- 연락처 : 01024608683
 - 구매일자 231015

 - 구매한 사이트 : 네이버
(예:공식몰, 네이버, 오늘의 집, G마켓 등)
- 주문번호 :2023101546683121
 - 접수 내용 : 스냅이 블라인드 사이즈랑 안맞아서 설치를 못하잖아요 
(예:기타 문의, 문의로 의사를 전달하기 어려울 경우 사진 첨부 가능)


문의량 폭주로 인해 개별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접수하신 게시글 댓글로 현황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해당 유형의 게시판과 무관한 다른 문의로 접수될 경우 해당 문의를 식별한 후 해당 유형에 맞는 접수 게시판으로 강제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는 원활한 업무처리가 안될 수 있으며 무단으로 삭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개인 정보법으로 인해 주문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면 개인정보가 파기가 되어 조회에 어려움이 있어
 주문 내역서 화면을 첨부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